개와 오리를 잡아먹는 초대형 괴물 메기가 발견되었다.
네덜란드 헤트라스테 신문은 켐퍼베넨 호수에서 최근 '빅 마마'라고 불리는 2.5미터짜리 세계에서 가장 큰 메기를 발견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발견된 메기는 하루 평균 호숫가에서 노니는 오리 3마리를 잡아먹고, 물가에 물을 마시는 작은 개들을 덮쳐 잡아먹기도 한다고 한다. 이번에 잡힌 메기의 길이는 무려 2.5미터로 보는 이로 하여금 무시무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이 호수에는 다이버를 위한 다이빙 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가끔씩 수중에 들어간 다이버들이 이 메기를 보고 괴물이 나타났다며 혼비백산을 하며 놀라기도 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다이빙 학교 책임자인 렘코 비서씨는 "메기는 사람을 먹지 않는다"면서 안심을 시키고 있다며 이번에 잡힌 거대한 메기 외에도 유사한 거대한 메기가 또 나타날 수 있다고 밝혔다.
그 이유로 호숫가에는 예로부터 풍부한 먹잇감이 많은 생태계를 가지고 있어 이번에 잡힌 메기 위에도 또 다른 메기가 있을 수 있다며 수중 잠수 중에도 여러 차례 거대한 괴물 모습의 메기를 보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해외 많은 네티즌들은 정말 메기라고 보기에는 너무 거대하고 흉측하다며 오리와 개까지 먹는 식성을 가져 사람을 해칠 수 도 있지 않겠냐며 걱정을 하는 네티즌들도 있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승근 기자/www.reviewstar.net